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보자의 성공을 돕기 위한 조경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차이나름전설이다 2020. 7. 20. 15:20

본문


초보자의 성공을 돕기 위한 조경 조언



어떻게 하면 내 마당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을까?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감동을 주는 풍경을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 것인가? 이 모든 질문들은 잔디밭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다른 조언들과 함께 이 글에서 답되어 있다.


그러니, 계속 읽으세요.




조경을 새롭게 꾸밀 수 있도록 부드러운 곡선으로 바위나 화단에 다시 엣지를 만들어 보십시오.


곡선 침대는 날카롭고 단단한 코너에 비해 현대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값싼 프로젝트가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그것은 신선한 가장자리를 잘라내는 것이다.




연수와 다년생과의 차이가 무엇인지 알아라.


여러분은 또한 어떤 관목, 식물, 꽃들이 여러분의 지역에서 가장 잘 작용하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조경 프로젝트를 계획할 때는 항상 계절을 염두에 두십시오.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이 정보를 알고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야외 주방을 설치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대부분의 표면에 화강암을 사용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대리석이나 다른 재료는 비용이 훨씬 적게 들지만, 화강암에 뜨거운 것을 손상시키지 않고 놓을 수 있고, 많은 유지관리가 필요하지 않다.




정원이나 조경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토양 검사를 받으십시오.


당신의 토양이 제대로 검사되었을 때, 당신은 어떤 영양소가 있는지 그리고 만약 있다면, 그 혼합물에 식물을 첨가하기 전에 어떤 영양소가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여러분의 식물을 가장 좋은 종류의 토양과 맞추는 것이 식물을 건강하고 매력적으로 유지하는 비결이다.




일년 내내 아름다운 결과를 얻기 위해 사계절 아름다운 조경을 만들도록 노력하라.


지역에 따라 계절마다 꽃을 피울 수 있는 식물을 골라라.


또한, 독특한 잎이나 심지어 상록수가 있는 나무를 골라 일년 내내 마당을 밝게 만드세요.




집을 팔려고 내놓을까 생각 중이야? 당신의 마당을 조경하는 것은 당신의 집의 가치를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뒷마당을 매력적이고 기능적인 공간으로 만드는 것은 당신의 집의 가치에 기여하는 반면, 당신의 앞마당을 아름답게 하는 데 당신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즉각적인 억제 매력을 만들어낼 수 있다.




절약을 위해 품질을 희생하지 마십시오.


가정용품을 파는 가게들은 일반적으로 더 싸고 더 낮은 품질의 옵션을 가지고 있다.


전문 매장에 가서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자격을 갖춘 직원들로부터 유용한 조언을 얻으십시오.


조금 더 내도 되지만, 품질 좋은 상품과 조언을 받는다고 해서 그만한 가치가 있다.




꽃이 큰 나무 아래에 심는 것은 피하라.


꽃이 일정한 그늘에서 잘 자라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곳에 꽃을 놓는 대신에 땅에 덮개를 씌우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잔디밭에 미감을 더해줄 수 있고, 게다가 유지하기가 아주 간단해.


훌륭한 지상 커버 옵션으로는 달콤한 우드러프와 호스타가 있다.




이 기사는 조경을 주제로 한 좋은 토대를 제공했으며, 이를 마음에 새기는 모든 집주인에게 배당을 할 것이 확실하다.


여기에 제시된 팁들은 당신의 다음 조경 프로젝트의 규모에 상관없이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보잘것없는 화단을 심고 있든, 마당을 통째로 재설계하든 이 글의 충고를 명심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